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밥집 (Meals)

[서울 마포구 상암동] 브런치 카페 T.G

반응형

결혼 준비, 회사 업무 등의 바쁜 와중에 주말에 데이트를 하기 위해 상암동으로 갔다.


여자친구와 어떤 걸 먹을 지 정하지 않고 만나서 아점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가끔? 자주 ! 가는 상암에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브런치 카페인 T.G 로 고고 !!



우선, 블로그 하는 주 목적인 정보제공 메뉴판 사진 ㅋㅋ



메뉴판 전체 사진 찍는데.. 정보가 투머치라고 먹는것만 찍으라는데... 우선 다 찍었음 ㅋㅋ


원래 항상 브런치만 먹으러 가서 몰랏는데


5시 이후는 안주류도 있다니... 처음 안 것 같다 ㅋㅋ근데 내스타일 안주는 아님..




매장 전경은 심플하다, 총 6개 정도의 테이블 정도가 있고 한쪽 면 전체는 전면 유리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 지금 가을의 날씨에서는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의... 아주 좋았다 !


참고로 영업 시간은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2:00


라고 한다. 이 날은 너무 일찍가서 문앞에서 20분 기다림...





평소에는 매일 브런치 메뉴들만 먹다가 오늘은 배가 고파서 스페셜 메뉴를 시켜봤다...ㅋㅋ


이 날 시킨 메뉴는


찹스테이크 치즈 덮밥 + 갈릭 스테이크 


먼저 참스테이크 치즈 덮밥 비쥬얼....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나 항공샷 첨 찍어봄




치즈 늘어지는거 라이브 포토로 찍었는데, 컴터로 옮길때 그냥 JPG 로 나오네...


애플이라면 이정돈 자동으로 GIF 로 뽑아줄 줄 알았는데... 실몽 ㅠㅠ


그래도 역시 !! 치즈는 사랑입니다  ♥️







그 다음 메뉴는 갈릭 스테이크 !!!


호주산 부채살 340g, 호밀빵, 아스파라거스 & 버섯 볶음 !! 


내가 좋아하는걸로다가만 다 볶아놨음


호밀빵도 역시나 아래의 소고기 육즙 + 기름으로 살짝 코팅되어 있어서 소고기맛 호밀빵이 됐음 !!






역시나, 언제나처럼 남기지않고 싹삭 먹어치웠다 ㅋㅋ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듯


아침부터 소고기로 배채운 나는 무엇...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