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s

[제품 리뷰]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feat. 내돈내산, 가격)

반응형

결혼 후 아내의 권유로 먹기 시작하던 영양제가 이제 안먹으면 불안하기도 하고 몸이 피곤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종합 비타민을 직접 알아보게 되었다.

 

그러던 중 구독하여 보던 유튜브에서 종합비타민을 추천해 주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사람들이 추천을 많이 하는 것을 알게 됐다.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vojArSWrK2w&feature=youtu.be 

(유튜브 홍보 X, 비타민 홍보 X, 내돈내산 O)

 

이분이 임팩타민을 추천하기 위해 이 영상을 찍은건지는 모르겠지만 기존 다른 내과 질환에 대해서도 의학적인 사례, 논문 등을 잘 설명해 주어 신뢰가 생겨 이 비타민에 대해 더 신뢰가 가긴했다.

 

실제로 본인도 미국에서 내과 의사를 하며 환자들에게 질환에 대한 약으로 비타민 처방을 많이 하는 의사 중 하나라고 영상에서 설명 한다.

 

인터넷에 종합 비타민을 검색하거나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에 대해 검색하면 무슨 말인지 알 수 없는 글들의 나열과 광고들만 판을 치기에 임팩타민을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내과의가 직접 설명해 주는 위 영상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약 25분)

 

구매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싶어 찾아보니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고 있었다. (왜일까...?)

그래서 오프라인으로 방향을 돌렸다.

 

임팩타민을 판매하지 않는 약국도 있기 때문에 먼저 구매 전에 방문하려는 약국에 임팩타민이 판매 중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이 부분을 네이버 검색을 해결할 수 있다.

네이버에 임팩타민을 검색해 보면 "구입처 안내" 링크가 있고 이를 클릭하면 대웅 제약에 찾는 약을 판매하는 약국을 검색할 수 있다.

 

 

가격이 궁금해서 약국에 전화해보니 방문해야만 가격을 알려줄 수 있다고 한다. (이것도 왜일까...)

 

그래서 방문해서 물어보니 약 6 곳의 약국에서 전부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5만원,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는 6만원이었다. (이정도면 정찰제 아닌감..?)

 

블로그 글들 검색해 보면 어떤 분은 미아사거리에서 4만원에도 구매했다고... 가격이 현지 싯가...ㅋㅋㅋㅋ

 

그래서 그나마 가장 보편적으로 모든 약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종로 5가의 약국 들 중 한곳을 방문하여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5만원에 구매했다. 하루 한알 4개월 복용이니까 한달에 12,500원 / 하루에 420원 꼴로 잡으면 비싼 금액은 아닌 것 같다. (요즘 좋다는 영양제들은 기본 2달 10만원...? 나는 내돈내산이기에 가격이 중요하다)

 

종로 5가를 자주가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약국이 진짜 많고 약국이 크더라.. 동네의 의원이랑 협약해서 하는 약국 수준이 아니었다.

약이 동네 싯가이기 때문에 종로 5가는 다 이가격이 아닐까 싶다 ㅋㅋ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약의 성분과 사용기한이 뒷면에 적혀있다. 프리미엄 원스는 하루 한알만 복용하면 되어 나같은 약 챙겨먹기 귀찮아 하는 사람에게는 좋다.

120정으로 4개월 정도 복용할 수 있고, 사용 기한은 약 2년이 좀 안되는 것 같다.

상자를 열면 60정 씩 2통이 들어 있어 부부끼리나 부모님께 한통 선물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ㅋㅋㅋ 이런것까지 적어야 되나...하지만 약 복용하는데 생각보다 이부분을 신경쓰는 분들도 많다고 하여.... 약은 가로 1cm, 세로 2cm 로 보통의 비타민 영양제와 크기가 같아 보인다. 가끔 알약이 크면 목걸림이 심해서 먹기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내일부터 복용예정인데 실제 효능인 육체피로, 눈의 피로, 근육통, 구내염 등등이 발생하지 않는지능 몇개월 먹어보고 업데이트해 보아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