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카페 (Caffe)

[이태원 해방촌] 르몽블랑 실타래 케이크

반응형

얼마 와이프와 생활의 달인을 보다가 르몽블랑!!

위치는 이태원 신흥시장 골목!!

노홍철의 철든책방 바로 옆이다 !!


골목길 안으로 깊숙히 들어와야 카페가 보인다



오자마자 실타래 케이크가 몇개 남지 않아 바로 주문함 ㅋㅋ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화~일요일 12:00 ~ 20:00

라고 한다.


매장도 2층까지 있고 2층 자리는 꽉차서 1층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토요일 오후 1시 즈음이었는데 앉자마자 뒤로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 30분안에 한 20분 정도 오신듯...



생활의 달인에서 만드는 과정이 정말 수고스럽고 정성이 필요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있는 편이다

실타래 케이크 : 9500원


에클레어는 맛별로 가격이 다르다. 보통의 디저트 카페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편!


오래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실타래 케이크가 나왔다.

아메리카노 (4000원) + 실타래 케이크 (9500원) : 13500원 X 2인 = 27000원!!!



이 실타래는 어떻게 모양 만드는건지 모르겠는데 신기함... ㅋㅋ

얼그레이랑 만자리를 주문했음



얼그레이는 와이프님께서 자르시고 만자리는 내가 자름 ㅋㅋㅋ 무스케익이라 되게 부드럽다.





맛은 무스케익이라 부드럽고 달콤하다. 만자리는 빨간 속재료가 새콤해서 상큼한 맛이 난다 ㅋㅋ

결혼 후 오랜만의 야외 데이트 맛집 탐방해서 너무 좋았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