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카페 (Caffe)

[경기 고양시] 북한산 카페 포인트 빌 (Point Vill)

반응형


바쁜 요즈음 이번 주말은 조금 쉬자는 마음으로 힐링하기로 마음먹구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카페 투어 하기로 했다 !


이날은 아침부터 소고기 때리고 


역시나 금방 찾아서 출발한 북한산의 전망 좋은 카페 포인트 빌로 출발 !



체감상 근래의 봄, 가을은 채 한 달이 되지 않는 것 같아 이 무더위를 벗어나 가을이 오는 시점에


빡세게 놀러다니기로 했다 ㅋㅋ



그렇게 고양시 북한산로에 위치한 포인트빌에 도착했다 !! 


가는 길에 군부대 입구를 지나와서 맞나 싶었는데 맞더라고..



카페 자체에서 이런식으로 힐링을 하는 공간이라는 걸 강조하니 일단 믿음가고





날씨도 받쳐주고 내가 좋아하는 수국도 가득 핀 카페 입구부터가 너무 멋졌다.


저 비틀어진 굴뚝 기둥 너무 멋있다.



카페 앞은 앞마당 느낌의 꽃들이 재배돼고 있는 꽃밭들이 있다.






정말 날씨도 딱 ! 가을날씨이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선선한 바람과.. 너무 좋았다 ㅠㅠ




외관부터 너무 맘에 들었고 내부 들어가보니, 안에 공간도 만만치 않게 멋들어 졌다.



내부 공간도 멋있었는데 바깥 풍경이 훨씬 멋있었기에... 내부를 많이 못찍음 ㅠㅠ


내부 사진의 오른쪽은 유리로 약간 독립적인 공간을 만들어 놓고 서재처럼 꾸며놨는데


 단체석 자리가 있어서 나중에 단체 손님들이 들어가더라고..




우리가 앉은 곳은 당연 북한산이 잘 보이는 포인트뷰! 에 앉아서 북한산 봉우리를 감상 함ㅋㅋ



날씨 너무 좋자너.... 대박이자너




우리 빵순이가 빵묵고싶다 그래서 아래 미니 페스츄리 3개에 5,000원 하는걸 샀는데


1개 더 주심.. +_+ 👏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도 커피를 3잔 이상 마시는데, 포인트 빌의 커피는 


이탈리아 고급 원두만을 사용한다고 써있었더니 역시나 커피도 맛있었다 !


빵은 취향타는 것 같지만 나는 다 맛있긴했음ㅋㅋ 이거슨 약간 호불호



앉아서 3시간쯤 여자친구는 책보고 나는 잔업하고...


여자친구 졸려할 때 쯤 나와서 카페 주변 정원 구경을 했다.



이곳이 또 카페 뒤쪽의 뒷마당 같은 공간에서는 웨딩도 함께 하는것 같았다.


그래서 주차 공간도 한... 5~60 대 정도는 들어올 수 있는 주차공간이 한 3군데에


나눠져있는 듯 보였음. 근데 웨딩 없는 날에는 앞마당 주차장만 열어놓은 듯 해서 


늦으면 주차 공간이 없을지도.. (뇌피셜)





이 하늘의 푸르름과 함께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다 ! (물론 일도 하긴 했지만)


사는 지역이 서울의 서쪽이다 보니 주로 북한산 좌측의 고양시 쪽의 


북한산 뷰의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


역시 하나같이 다 좋군.. 여기는 커피 맛까지 너무 맘에 들어서 역대급이었던 듯 하다 !



그런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올라가다보면


  네비에 나오지 않는 도로로 올라가게 되니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