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술집 (Alcohol)

[서울 양천구 목동] 안스 연어 (연어 무한리필) 맛집 [영업종료]

반응형
이곳 영업종료 하셨데요..ㅠㅠㅠㅠㅠㅠㅠ 인생맛집이어서 친구들데꼬 많이 갔었는데.... 
추억으로 포스팅만 남겨놓습니다.

 

연어에 반쯤 미쳐사는 사람으로서 염창역 4번 출구방향 시장 근처에 위치한

 

안스 연어는 정말... 이대로 쭈욱 오래 존재했으면 하는 맛집이다.

 

알게 되고 가게 된지는 채 반년쯤 밖에 되지 않았지만 수차례 방문한 맛집 !!

 

 

식사류도 팔고 안주류도 파는 이지카야로 되어 있는 안스연어 !!

 

이날은 한강 자전거 따릉이 데이트 후 먹으러 갔던 날,, 여섯시 경에 갔는데 금새 자리가 다 차버렸다.

 

그래서 실내 사진은 못찍었는데 테이블이 4인 테이블 3~4 개, 2인 테이블 2~3개로 아주 아담한

 

크기의 맛집이다. 자리 없으면 기다려야 한다ㅠㅠ

 

 

 

매번 갈 때 마다 시켜먹는 메뉴판의 무한연어 16,900원 !!

 

진짜 격도 저렴한데 구성도 연어 + 오징어 튀김 + 부추전 모두 무제한 !!

 

그런데 연어만 리필해 먹긴하지 ㅋㅋ

 

 

 

역시 연어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는듯 하다. 최초 나온 연어 한판 !!

 

배고파서 나오기전에 날치알을 엄청 먹음ㅋㅋㅋ

 

심지어 와사비도 생와사비다 ㅠㅠ ❤️

 

 

근접샷 !!

 

매 한점한점 너무 맛있다...

 

개인적으로 연어 덕후라고 자부하며 수 많은 연어 횟집과 연어 무한리필집을 다녀봤지만

 

안스연어마한곳은 아직 보지 못했다. 홍대, 상수, 상암 등 고급 횟집 및 연어 맛집이란 곳을 다 다녔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여기 안스연어의 연어 질이 가장 좋은듯 하다.

 

일반 왠만한 횟집에서 연어 시켜먹는것보다 이 집 연어가 낫다는 말이다 ㅋㅋㅋㅋ

 

사실 소문나는게 두려울정도로 맛집 ㅠㅠ

 

 

이.. 이 두툼한 뱃살...

 

 

날치알과 케이퍼랑도 한입 !!

 

 

오징어튀김도 전혀 질기지 않고 하얀 몸통부분 튀김으로 이건도 JMT !!

 

 

 

 

갈 때마다 매번 시켜먹는 초밥 밥 2,000원 !! 이 또한 강추한다 !!

 

이렇게 주먹밥처럼 초밥밥을 한그릇 주면 내가 쥐암쥐암 해서 초밥 사이즈로만들어서

 

연어를 얹어 먹으면 연어 초밥됨 ㅋㅋㅋ 술안주로도 곡끼가 들어가니 안취하고 좋당

 

 

 

 

나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연어를 3번 더 리필했는데

 

아래는 첫번째 리필인데... 처음 나온 그림이랑 똑같다.

 

보통의 무한리필집은 첫판이후는 양이 줄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집은 저어어어언~~~혀 그렇게 없음... 이거 말이 안된다 진짜 ㅋㅋㅋ

 

남는게 있나 모르게씀

 

 

이건 2번째 리필ㅋㅋ

 

3번째는 취해서 못찍음

 

 

안스연어는 원래도 장사가 잘 돼서 사장님이 맘이 변하지 않는 이상 망하진 않을 듯 하다.
(너무 퍼줘서 적자나서 망하면 몰라도)

 

연어 먹고 싶으면 항상 가는 집 !!! 강추 맛집 !!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다 😍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