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술집 (Alcohol)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등포역 무한 연어 맛집

반응형

친구놈이 연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거리가 비교적 가까운 영등포에


몇번 가본 적이 있는 무한연어 에 방문했다.


간판도 무한연어, 실제도 연어 무한리필 맛집이다.


영등포역에 몇몇 연어 무한 집을 가 봤는데 이 곳이 가성비가 가장 좋았던 듯 하다.



위치



약간 영등포역에서 여의도 방향으로 가는 길에 골목쪽에 위치해 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다. 처음 7시쯤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약 1시간 후 8시 즈음에는 테이블이 꽉 찼다.





생연어 사시미 + 삼겹살 보쌈 + 오징어지짐이 무한 = 18,900원


으로 연어 뿐만아니라 삼겹살 보쌈도 무한이라 해산물, 육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단품으로도 팔기는 하는데 먹는 사람이 있을까...ㅋㅋ 무한이 더 싼데 !






첫 번째 상차림이다, 상이 푸짐~하다.


역시 연어엔 소주가 빠질 수 없지 ㅋㅋㅋ





연어가 부위별로 골고루 나온다. 두께는 막 두껍지 않고 연어 샐러드에 들어가는 정도의 크기이다.


나는 연어의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에 2점씩 먹음 ㅋㅋㅋㅋ 이게 무한의 장점 !!




보쌈도 새우젖, 무말랭이와 함께 갖출건 다 갖춰서 나온다.


맛은 쏘쏘 !



오징어 지짐이는 오징어 함유량이.... 10프로미만이다 ㅋㅋ


그냥 밀가루랑 기름맛으로....먹는건데 맛이 없지는 않다.




으헤헤헤 어차피 연어 먹으러온거니까 연어 두점씩 흡입함 ㅋㅋㅋ


두번째 접시에는 독특하게 뱃살 부위가 더 많이 올려주셨다 !!


밑에 간얼음으로 시원하게 비린내 없이 먹을 수 있다.


연어 자체는 질이 나쁘지 않아서 흡입해도 질리거나 비리지 않았다 !!



약 7번째 리필... 친구 중에 대식가가 있어서 엄청 흡입했다.ㅋㅋ


영등포에 다른 연어무한집을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은


리필이 반복될 수록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고 안좋은 부위만 주던데


무한연어는 리필에도 연어의 질이 떨어지지 않고 거의 일정하게 나온다.



영등포역에서 무한리필 연어 맛집은 "무한 연어"를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