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 /밥집 (Meals)

[강원도 인제] 막국수 + 보쌈 맛집 방동 막국수

반응형

강원도 인제에서 군생활을 2년 하면서


근방에 외출이나 휴가를 나왔을 때 자주 가던 VJ 특공대에서도 나온 맛집이 있다.


방동 막국수 는 인제의 산골짜기에 있지만


알음알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막국수 + 보쌈 맛집이다.



위치



위치는 강원도 인제 현리, 곰배령 근처에 위치해 있다.




길가에 떠억 하니 있다. 이 날 인제 자작나무 숲을 다녀와서


약 2시간의 등반 후 가장 배고픈 상태에서 찾아 갔다.



그냥 산골짜기에 떠억하니 있다. 주차 공간은 약 2~3대?? 옆에 보면 공터같은 곳에 추가로 더 주차할 수 있는 듯 하다.


메뉴판은 아주 심플하다. 우리는


수육 15,000원 + 막국수 6,000원 + 감자전 3,000원 = 24,000원


을 주문했다. 서울에서 먹으면 수육만 24,000원 할텐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가게 내부는 가정집스럽다.



감자전 시켰는데 밑반찬으로도 부침개가 하나 나온다.


쫄깃쫄깃하니 꿀맛 !



반찬은 각종 나물, 김치 종류가 나왔다.


메뉴판에도 적혀 있지만 고추가루, 배추김치 모두 국내산이라 그런지


집에서 담근 김치 맛이 난다.


요즘 고추가루 국내산으로 가게 운영이가능한가...? 의문..



무슨 나물인지 모르겠는데 짭쪼름하니 맛있었다.



제일 먼저 나온 감자전 3,000원 !!!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울에선 상상도 못할 가격이다 ㅠㅠ


크기도 크고 겉부분의 바삭함이 일품이당...



딱!! 봐도 아삭아삭한 맛이 느껴짐 ㅋㅋㅋ



그 다음으로 나온 보쌈 !!


서울에서는 이 가격에 보쌈을 못본것같다



무채와 고추절임 하나 올려서 쌈싸머겅 !!



나는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었다.


백김치 에 무채+고추절임+새우젓,,, 나트륨폭탄 ㅋㅋㅋㅋ



J M T



보쌈먹다 보니 막국수도 나왔는데.... 이게 양이 또 엄청 많더라ㅠㅠ



같이 주신 육수 부어서 한입!!


근데 막국수 맛은 예전같지가 않다....



예전에는 육수맛이 감칠맛이 더 났던것 같은뎁... 아쉽...ㅠㅠ


생각보다 육수를 많이 부어서 양념장을 더 부탁드려서 매콤하게 먹었다.



그래도 보쌈, 감자전 맛은 그대로더라 !!


근처에 또 오면 들를만한 맛집이고 추천할만하다.



반응형